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주옥같은 설레발

이시형 이태임 두 사람 관계에 대한 '의문 증폭' 본문

컬쳐

이시형 이태임 두 사람 관계에 대한 '의문 증폭'

author.k 2018. 3. 19. 18:47
반응형
MB아들 이시형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함께 오른 유명 여배우와의 과거 논란이 다시 재조명 되고 있다.

19일 오전 유명 여배우가 돌연 은퇴를 암시하는 글을 자신의 SNS에 게시하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가운데 이명박 전 대통령 아들 이시형이 검색어 2위에 오른 것이 주목된다.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실검 순위를 나란히 오른 것과 관련 갑작스러운 여배우의 은퇴가 이시형과 관련이 있는 것이 아니냐며 의문을 품고 있다.
 
과거 유명 여배우는 이시형의 지인들과 휴양지에서 찍힌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의문이 증폭되고 있다.


배우 이태임이 돌연 은퇴 의사를 밝히 가운데 네티즌들의 의혹이 증폭되고 있다.

이태임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임입니다. 그동안 너무 뜸했습니다"라는 문장으로 시작되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이어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 날 너무 힘들었습니다"라면서 "저는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동안 저를 사랑해주셨던 분들 잊지 않고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네티즌들은 이 같은 이태임의 글을 두고 사실상 연예계를 은퇴하겠다는 의미가 아니겠느냐는 반응을 보였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매니지먼트 해냄 측은 "해당 글과 관련해 본인에게 먼저 확인한 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말했다.

하지만 오후가 되도록 이태임은 소속사와도 연락을 끊고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이날 오전 "활동하면서 힘들어 하긴 했으나 돌연 이렇게 글을 올릴 줄 몰랐다"면서 "먼저 상황을 파악해볼 것"이라고 전했다가, 이날 오후에는 "현재 이태임 본인과 연락이 닿지 않고 있다"면서 "이에 이날 중으로는 입장 정리가 어려울 것 같다"고 전망했다.

네티즌들에게 이태임의 은퇴 선언은 낯설어 보인다. 2015년 한 방송의 녹화 도중 걸그룹 쥬얼리 출신 예원과 욕설 논란이 불거졌고 그 이후 해당 논란에서 자유로울 수는 없었지만 지난해 6월부터 8월까지 방송된 JTBC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로 배우로서 재기에 성공하면서 연기에 대한 열의를 보였던 그였기 때문이다. 또 지난달에는 MBN '비행소녀'에서도 자신의 일상을 가감없이 보여주기도 했다.

소속사와도 1년간의 계약이 남아 있는 상황에서 일방적이고 돌발적인 은퇴 선언은 납득하기 어렵다는 해석이 많다. 또 욕설 논란 이후에도 재기를 위해 노력하는 이태임을 지지했던 시청자들이 많았던 만큼, 아쉬워하는 네티즌들이 많아 보인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