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주옥같은 설레발

김성수 아내 사건에 '쿨' 유리 사망' 오보에 채리나 충격으로 수면제 복용! 본문

컬쳐

김성수 아내 사건에 '쿨' 유리 사망' 오보에 채리나 충격으로 수면제 복용!

berniek 2019. 5. 9. 00:13
반응형


가수 김성수와 딸 혜빈양에 대한 설레발 관심이 쏟아지는 가운데 김성수 아내 사망 사건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새로운 살림남으로 합류한 싱글대디 김성수와 딸 혜빈의 꿀 떨어지는 부녀살림기가 그려졌다.

이날, 김성수는 혜빈과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달달한 포옹을 나누고, 등교하는 딸과 헤어지는 것 조차 아쉬워 창문배웅까지 하는 등 좀처럼 서로 떨어질 줄을 모르는 껌딱지 애정을 과시했다.

1일 방송에서는  5년 만에 고향 남해를 방문한 김성수와 혜빈 부녀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김성수는 옷을 말끔히 갖춰 입고 그동안 찾아뵙지 못해 늘 못 박혀있는 심정이라 고백하며 부모님 장지로 향했다.

혜빈은 14년 만에 처음으로 할아버지와 할머니의 묘를 찾게 됐고, 이후 말없이 묘비를 닦았다. 김성수는 부모님의 산소에서 “보고 싶은 마음이 크다. 살아계셨을 때 더 잘했어야 했는데 아쉽다. 손녀 혜빈이 잘 키워서 아들 성수도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한편 김성수의 전처 강모씨(당시 36세)는 2012년 10월 17일 가수 채리나, 프로야구선수 박모 등 일행들과 서울 신사동의 한 주점에서 술을 마시다 옆 테이블에서 혼자 술을 마시던 A씨와 역대급 시비가 붙었다.

이에 격분한 A씨는 자신의 벤츠 승용차에서 흉기를 들고와 강씨 일행인 야구선수 박씨 등 남성 3명을 흉기로 찌르고 달아나다 고함을 치며 뒤쫒아 오던 강씨를 흉기로 수차례 찌른후 자신의 승용차를 타고 도주했다.

강씨는 한남동 순천향대학병원으로 급히 이송됐지만 끝내 숨졌고 박씨 등 남성 2명은 응급치료를 받았고 중상을 입었다.

이 와중에 일행이던 그룹 룰라의 멤버인 채리나는 다치치 않았으나 큰 충격을 받았다.

이 과정에서 한 인터넷 매체가 숨진 강씨를 쿨의 여성멤버 유리(36.차현옥)라고 오보해 유리 소속사가 공식입장을 통해 법적대응 할 뜻을 밝히는 등 한바탕 소동을 빚기도 했다.

채리나는 이후 정신적 충격으로 "수면제를 반알씩 먹는다. 원래 수면제에 의존하는 사람이 아닌데 너무 힘들 때마다 먹는다"고 밝혀 보는이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채리나는 또 "결혼도 해야하고 아기도 가져야 하는데 몸 상태가 계속 이런 상태로 유지되면 좋지 않으니 이겨내려고 운동 시작하고 있다"며 괴로움을 이겨 내려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시사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