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옥같은 설레발
코로나로 한국은 초강대국으로 부상하겠네 본문
반응형
코로나 사태로.
한국 브랜드 이미지가 북핵에서
믿을수있고 투명하고 발달된 국가라는 이미지를 전세계에 광고하게 됐는데.
이로써 한국 하면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갖게 됐는데.
이는 곧 한국의 상품이 기존 가성비경쟁에서
프리미엄 시장으로의 진입을 의미하는겨.
본격 고부가가치 생산국으로의 전환 포인트가 됐다는 점임.
프리미엄 제품으로 만들어 세계에 내놓으면 다 통하게 생겼음.
생필품부터...
프리미엄 시장이 그렇게 어려운건데...
코로나로 바로 이미지 바꾸네.
반응형
'리빙'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자를 이용해서 마스크 귀통증을 해결하는 방법 (0) | 2020.04.15 |
---|---|
"유럽 5개국 코로나19 사망자 절반이 요양원에서 발생" (0) | 2020.04.14 |
중국이 핀란드에 품질 미달의 수술용 마스크를 팔았다고 합니다 (0) | 2020.04.09 |
서울 시내에서 자전거를 탄 채 여성의 가슴을 만지고 도망간 6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 (0) | 2020.04.09 |
확진자 나온 강남구 유흥업소 100여명 전수조사…종업원·손님 포함 (0) | 2020.04.0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