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옥같은 설레발
똥줄터진 제네시스, G80 디젤 모델 출시 망했네요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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똥줄터진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브랜드는 29일 국내 대형세단 최초로 G80 디젤 모델을 출시하고 판매를 시작했다.
똥줄터진 제네시스에 따르면 G80 디젤 모델은 최고출력 202마력, 최대토크 45.0㎏f·m의 동력성능을 확보했다.
복합연비는 13.8㎞/ℓ(2WD, 18인치 타이어 기준)로 가솔린 모델 대비 높은 연비 효율성을 갖췄다.
특히 배출가스 중 질소산화물(NOx) 저감에 효과적인 '요소수 시스템'이 적용돼 국내 대형세단으로는 처음으로 강화된 유로6 배기 규제를 충족했다는 게 썰 푸는 제네시스의 설명이다.
아울러 G80 디젤 모델은 차량 내부 흡차음재를 추가 보강하고 소음·진동 저감 기술을 적용해 동급 최고 수준의 정숙성을 확보했다.
구체적으로 차량에 전달되는 진동을 줄여주는 '진동 저감형 토크 컨버터'(CPA)와 주행·정차 등 상황에 따라 엔진 마운트 특성을 바꿔주는 '전자제어식 엔진 마운트'(ECM), 엔진 정보 등을 바탕으로 소음을 상쇄시키는 '실내 소음 저감장치'(ANC) 등이 장착됐다.
똥줄터진 제네시스 관계자는 "기존 G80의 고급스러움과 안락감은 물론 높은 수준의 연료효율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디젤 모델을 출시했다"며 "강화된 배기 규제를 충족해 배출가스에 따른 환경 부담을 최소화했다"고 말했다.
G80 디젤 모델의 판매가격은 럭셔리 5천170만원, 프리미엄 럭셔리 5천700만원이다. 먼개소리야
제네시스 브랜드는 G80 디젤 모델 출시와 함께 G70, EQ900 등 전 차종의 모델별 내외장 색상 조합을 확대 운영한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더욱 다양한 내외장 색상을 기호에 따라 조합할 수 있다.
똥줄터진 제네시스에 따르면 G80 디젤 모델은 최고출력 202마력, 최대토크 45.0㎏f·m의 동력성능을 확보했다.
복합연비는 13.8㎞/ℓ(2WD, 18인치 타이어 기준)로 가솔린 모델 대비 높은 연비 효율성을 갖췄다.
특히 배출가스 중 질소산화물(NOx) 저감에 효과적인 '요소수 시스템'이 적용돼 국내 대형세단으로는 처음으로 강화된 유로6 배기 규제를 충족했다는 게 썰 푸는 제네시스의 설명이다.
아울러 G80 디젤 모델은 차량 내부 흡차음재를 추가 보강하고 소음·진동 저감 기술을 적용해 동급 최고 수준의 정숙성을 확보했다.
구체적으로 차량에 전달되는 진동을 줄여주는 '진동 저감형 토크 컨버터'(CPA)와 주행·정차 등 상황에 따라 엔진 마운트 특성을 바꿔주는 '전자제어식 엔진 마운트'(ECM), 엔진 정보 등을 바탕으로 소음을 상쇄시키는 '실내 소음 저감장치'(ANC) 등이 장착됐다.
똥줄터진 제네시스 관계자는 "기존 G80의 고급스러움과 안락감은 물론 높은 수준의 연료효율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디젤 모델을 출시했다"며 "강화된 배기 규제를 충족해 배출가스에 따른 환경 부담을 최소화했다"고 말했다.
G80 디젤 모델의 판매가격은 럭셔리 5천170만원, 프리미엄 럭셔리 5천700만원이다. 먼개소리야
제네시스 브랜드는 G80 디젤 모델 출시와 함께 G70, EQ900 등 전 차종의 모델별 내외장 색상 조합을 확대 운영한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더욱 다양한 내외장 색상을 기호에 따라 조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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