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옥같은 설레발
솔직히 황교안이 모자란 짓을 한거죠 본문
반응형
어떤 자한당 지지자분이 내년 총선에서 국민의 반발로 자한당이 다수당 되고
황교안이 대권길 걸을거라 하는데...참...자한당 정말 싫어하지만 황교안이 홍준표
반만큼만 됐어도 선거법, 공수처법 연타로 털리지 않았어요.
어차피 민주당이 4+1으로 갈 것 같으면 자한당이 협상에 참여하여 둘중에 하나는
무산을 시키던지 안된다면 자한당이 최대한의 누더기수정안을 만들었겠지요.
검찰출신인 사람이 공수처법 통과되는걸 막지도 못했으니, 검찰 후배들한테 면목도 안 설테고
선거법은 군소정당 살 길 열어줬으니 보수대통합도 물 건너갔어요.
맨날 머리나 깎고 밥이나 굶고 할 줄만 알았지, 줄건 주고 받을건 받는 것이 정치라는걸
전혀 모르는 사람이예요.
자한당 맨날 장외로 싸돌아서 그래서 뭘 얻었나요?
예산안도 그냥 통과, 선거법, 공수처법 그냥 눈 번히 뜨고 당하고...
그래서 지지율이라도 올랐나요?
진짜 황교안은 민주당의 축복이예요.
황교안 ㅋㅋㅋ
반응형
'정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금태섭은 뭘 대단히 착각하는듯 (0) | 2020.01.01 |
|---|---|
| 진중권의 밑바닥.. 유시민 작가의 표정이 일그러진 이유 (0) | 2020.01.01 |
| 임은정 검사님은 4+1 협의체 단일안도 부족하다고 보고 있네요 (0) | 2019.12.29 |
| 뉴스타파 김기현 수사 관련 영상 요약 (0) | 2019.12.28 |
| 앞으로의 비례한국당 창당 절차.txt (0) | 2019.12.27 |
Comments